안녕하세요! 레몬이네입니다! 오늘은 용인 대형베이커리카페 라임그라스 방문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! 주말에 가족 나들이로 경기도 용인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 라임그라스에 다녀왔어요. 아기랑 함께할 수 있는 카페를 찾다가 넓고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라는 후기를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, 정말 만족스러웠어요!
1. 카페 분위기 & 공간
라임그라스 카페는 위치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있고, 대중교통으로는 방문이 어려울것같았어요! 자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-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529-9 라임그라스
- 오전 10시~ 오후 10시 운영
- 주차공간 많음
라임그라스는 단순한 카페라기보단 야외 캠핑장 느낌도 나고 그랬습니다 ㅎ 카페 앞에 불멍존도 있고 사람들이 앉아서 불멍을 하고 있었어요 ㅎ 넓은 마당, 잔디밭, 그리고 나무 사이로 산책로까지 있어서 아기랑 유모차 끌고 걷기 딱 좋았어요.
야외 좌석도 많고, 내부도 통유리로 채광이 좋아서 답답하지 않더라고요. 무엇보다도 공간이 정말 넓어서 아이가 조금 돌아다녀도 눈치 볼 필요 없어서 좋았어요. 다만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실내보다는 야외 쪽이 더 여유롭더라고요.
2. 베이커리 & 메뉴 및 카페내부
베이커리 메뉴가 너무 다양하게 놀랬습니다 ㅎ 처음보는 퀄리티의 빵도 있더라구요! 디저트류 퀄리티도 꽤 높은 편이었어요! 저희는 대파빵과 말차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ㅎ 베이커리와 어울려서 술술 금방 먹어버렸어요! 우리아기도 빵이 맛있어서 게속 먹더라구요! 아 그리고!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유아 동반 고객도 꽤 많았답니다. 또한, 여자화장실에 기저귀갈이대가 있어서 어린아이들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!
2층까지 있어서 계단으로 위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ㅎ 또한 셀프포장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베이커리를 많이 구매하시면 포장해서 가시면 되었어요! 전자레인지와 정수기도 구비!
라임그라스에서는 브런치메뉴도 상당히 많더라구요! 메뉴판을 보고 브런치도 떙겼지만 다음에 와서 맛보기로 했답니다!
빵이 너무 다양해서 놀랬습니다 ㅎ 우리아기 고구마빵 사줄라고 했는데 ㅋㅋ 색깔이 진해서 인지 안먹겠다고 해서 대파빵과 말차 케익을 주문했어요! 커피는 라임그라스 대표메뉴 라떼우드랑 함께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ㅎ 라떼우드는 달콤하고 아몬드와 초코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! 나중에 대표메뉴 드실분은 참고해주세요!
요새 날씨가 약간 쌀쌀하지만 봄이오는게 느껴지는데요!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형카페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! 다음에는 야외에서 커피를 마셔볼까 합니다! 브런치 메뉴도 먹고!